
[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 청담 매장 외부 전경.(사진=밀레코리아)]
밀레코리아는 전시된 모든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 청담’을 오픈한다고 23일 밝혔다. 해당 스토어는 아시아에서 최초로 오픈하는 새로운 콘셉트의 매장이다.
입구 외관은 밀레 세탁기 및 의류건조기에 적용된 ‘허니컴 드럼’을 연상시키는 벌집 모양의 육각형 패턴을 적용했다. 내부는 서로 다른 가전이 한 공간에서 조화를 이루도록 설계했다. 아일랜드 키친을 중앙에 배치하고, 실제 주방 이동 동선을 고려해 인덕션과 오븐, 식기세척기 등 빌트인 주방 가전을 설치했다. 이외에도 세탁기, 의류건조기, 커피머신, 진공청소기 등 밀레 제품을 전시하고 있다.
밀레코리아는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 청담에서 프리미엄 쿠킹 클래스도 진행할 계획이다.
밀레코리아 관계자는 “국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아시아 최초로 새로운 콘셉트의 스토어를 오픈하게 됐다”며 “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에서 120년 동안 프리미엄 가전 분야에 몰두해온 밀레만의 프리미엄 가치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 청담 오픈을 기념해 오는 8월 18일까지 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 청담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세탁기, 의류건조기, 인덕션, 식기세척기 등 특별 할인과 함께 일부 커피머신, 오븐 등 주방 가전 모델에 한해 1대 이상 동시 구매 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