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라이드 #SNS★] '오창석♥' 이채은 럽스타그램…"눈에서 꿀 떨어지겠네"

이미지 확대
Previous
5 / 5
배우 오창석과 모델 이채은 커플이 화제다.

25일 오전 TV조선 ‘연애의 맛 시즌2’ 8회가 재방송되면서 오창석과 이채은 커플에 관심이 쏠렸다.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맛 시즌2’에서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은 실제 연인으로 발전, 최근 야구장 시구, 시타자로 나섰다가 열애 사실을 알려 화제가 됐다.

이날 재방송된 ‘연애의 맛 시즌2’ 8회에서는 오창석과 이채은의 공개 열애 뒷이야기가 전해졌다. 방송에서 오창석을 이채은의 생일을 축하하며 서프라이즈 이벤트와 시계를 선물해 눈길을 끌었다. 또 오창석은 이채은에게 “밖에서 편하게 당당하게 보고싶다”며 “여자친구가 돼 달라”고 고백했다. 이에 이채은은 “저도 되고 싶다”고 답해 연인으로 발전했다.

한편 이채은은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인스타그램에서도 오창석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 주목을 받았다. 최근 이채은은 인스타그램 계정에 오창석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며 “운동하고 와서 빵목다가 오빵이 생각나서”이라고 적고 #아이스아메리카노 #럽스타그램이라고 해시태그를 달아 주변의 부러움을 샀다.

이채은의 럽스타그램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보기 좋은 커플”, “두 사람 눈에서 꿀 떨어지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오창석과 이채은을 응원했다.
 

[사진=이채은 인스타그램]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