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캐릭터 비덕(B.Duck), 코엑스 캐릭터 라이센싱 페어 2019 참가

주식회사 썬로이(B.Duck Korea)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9'에 3년 연속 참가해 글로벌 캐릭터 '비덕(B.Duck)' 관련 제품을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

올해로 18회를 맞은 이 행사는 매년 13만 명 규모의 관람객과 국내외 270여 개 기업이 참여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문화 콘텐츠 라이선싱 쇼이다.

'비덕'은 귀엽고 친근한 오리 캐릭터로 홍콩과 중국, 동남아시아, 일본, 유럽, 남미 등 전 세계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비덕 IP를 활용한 2,100여 개의 오프라인 매장이 있으며, 웨이보,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을 비롯한 SNS 공식계정의 팔로워 및 팬이 4백만명이 넘을 정도로 글로벌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이번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9' 행사 기간 동안 ‘썬로이' 부스에서는 관람객을 위한 행사가 진행됐다.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비덕 인증샷 이벤트, 페이스 페인팅, 비덕 퀴즈 등의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제공되어 관람객들의 발길이 이어졌고, 비덕 유스 코스메틱 제품을 박람회 한정 특별 패키지로 구성하여 판매한 것으로 알려졌다.

썬로이 관계자는 "비덕 유스 코스메틱 라인은 피부가 예민한 아이들에게 특화된 제품으로, 특히 홈라이프 세이프 가드액과 멀티 선크림으로 구성된 썸머 패키지가 부스를 찾은 관람객의 마음을 사로잡았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행사를 통해 국내외 바이어들의 잇단 러브콜을 받으며 더 높이 성장하기 위한 발걸음을 내디뎠다"고 덧붙였다.
 

[사진=썬로이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