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카처는 26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팀 K리그 vs 유벤투스FC’ 친선경기에서 A보드 광고판을 운영하며, 이를 기념해 온라인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팀K리그와 유벤투스FC 경기 현장 또는 TV 중계 화면에서 카처 A보드 사진을 찍은 뒤, 4개의 필수 해시태그(#한국카처, #한국카처서포트, #K매치데이, #팀K리그유벤투스FC)와 함께 카처 공식 페이스북 또는 블로그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면 된다.
경기 당일부터 29일 자정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에게는 카처 스팀청소기 SC 2 디럭스 이지픽스(1명), 치킨 교환권(5명), 커피 교환권(10명), 아이스크림 교환권(20명)을 제공한다.
1등 상품으로 제공되는 SC 2 디럭스 이지픽스(SC 2 Deluxe EasyFix)는 ‘2018 레드닷(Red Dot) 디자인 어워드’ 디자인 부문에서 위너(WINNER)를 수상한 스팀청소기다. 3.2바(bar) 압력으로 분사되는 고온 스팀은 화학세제 없이 물만으로 알러지성 질환 유발물질을 99.9% 제거한다.
황영권 한국카처 대표이사는 “카처는 축구의 나라 독일에서 태어난 브랜드로, 매년 AFC 챔피언스리그를 공식후원 할 만큼 축구와 인연이 깊은 브랜드”라며 “세계 최고의 인기를 자랑하는 국내외 축구 스타들이 한 자리에 모인 경기를 서포트하게 돼 기쁘다. 카처가 대중들에게 보다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갈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