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네트웍스, 쿠팡,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 등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27일 인크루트에 따르면 넥슨네트웍스는 2019 하반기 신입 공채를 진행한다. 채용분야는 게임서비스, 게임QA로 오는 31일까지 접수를 받는다. 게임서비스는 고객과 게임 현황을 파악해 솔루션을 제시하고, 문제상황에 대비한다. 게임QA는 게임 기능 테스트와 호환성 테스트 등을 실행한다. 채용 전형은 서류, 인성 검사, 실무진 면접, 경영진 면접으로 진행된다. 취업 후 복리후생으로는 자기계발비, 장기근속자 포상, 명사 특강 등이 제공된다.
쿠팡은 로켓배송 담당자(주 5일제)를 채용한다. 경력, 학력, 성별 제한이 없으며 운전경력에 결격사항이 없어야 한다. 쿠팡소속 1년 계약직으로, 계약 연장 및 정규직 전환이 가능하다. 연봉은 3500만원을 보장하며 4800만원까지 가능한다. 근무지는 서울, 경기, 인천, 전라도, 충청도, 경상도 등이다. 지방 거주자 중 근무지가 서울‧경기면 숙소를 제공한다. 배송차량, 유류비, 통신비, 차량부대비용은 본인부담금이 없다.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도 공개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모집분야는 기업지원, 정부사업, 디지털혁신 등이다. 근무지는 서울이고, 법률에 근거한 취업보호대상자는 우대한다. 기업지원 분야는 R&D기획 및 기술전략 과정 기획 업무를 수행하고, 정부사업은 정부위탁사업 관리 및 운영을 맡는다. 디지털혁신분야는 클라우드 플랫폼 운영, 빅데이터 플램폼 개발 등을 진행한다. 서류, 필기, 면접, 신체검사를 거쳐 채용하고, 원서는 내달 12일까지 접수받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