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LG전자, 듀얼 스크린 무료 증정 8월까지 연장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임애신 기자
입력 2019-07-31 1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LG전자가 'LG V50 씽큐(ThinQ)'의 전용 액세서리인 듀얼 스크린의 무상 증정 기간을 한 달 더 연장한다.

LG전자는 당초 7월 말까지 예정이던 LG 듀얼 스크린 무상 증정 프로모션을 8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LG 듀얼 스크린의 사용 편의성을 보다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는 취지다. LG 듀얼 스크린의 출고가는 21만9000원이다.

LG전자는 지난 5월 LG V50 ThinQ와 LG 듀얼 스크린을 출시한 후 고객 체험 마케팅에 집중해 왔다. 지난 6월 24일부터 7월 14일까지 전국 주요 LG 베스트샵과 이동통신사 매장 등에서 모바일 게임대회를 실시한 데 이어 이달 20~21일에는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에서 게임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LG 듀얼 스크린은 고객이 원할 때만 2개의 화면으로 여러 앱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탈착식 올레드 디스플레이다. 2개 화면을 연동해 각각 게임 패드와 게임 화면으로 나누어 쓸 수도 있어 게임 몰입감이 극대화된다.

최근 미국 매체 포브스는 "LG 듀얼 스크린은 폴더블폰과 비교해 훨씬 낮은 가격으로 폴더블폰의 장점을 충분히 제공한다"며 "가장 현실적인 폴더블폰"이라고 평가한 바 있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 오승진 모바일마케팅담당 "보다 많은 고객들이 LG 듀얼 스크린의 사용 편의성을 경험할 수 있도록 무상 증정 프로모션을 연장하기로 했다"며 "다양한 고객 체험 이벤트를 마련해 LG V50 ThinQ와 LG 듀얼 스크린의 매력을 지속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LG전자가 LG V50 ThinQ 구매 고객 대상 LG 듀얼 스크린 무상 증정 프로모션을 기존보다 한 달 늘린 8월 말까지 진행한다. 지난 20일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에서 열린 LG V50 ThinQ 게임 페스티벌에 방문한 관람객들이 LG 듀얼 스크린으로 게임을 즐기고 있다. [사진=LG전자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