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명 '반전모공수축팩'으로 알려진 유알 포어 리모델링 마스크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다.
31일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에 오른 유알 포어 리모델링 마스크VX는 지난 홈쇼핑 방송을 통해 12회 연속 완판되기도 한 여름철 인기 뷰티 아이템이다.
유알 포어 리모델링 마스크는 사용 시 겔 타입에서 필름 마스크로 변하는 제형을 가져 반전 제형을 가진 '겔 투 필름' 마스크로 유명하다.
특히, 어떤 얼굴형에도 초밀착돼 원하는 형태로 변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같이 겔에서 필름으로 변하는 성질 때문에 부직포나 지지대 등이 없이도 사용 가능하다.
화장품 성분만으로 건조되어 자극을 최소화한다. 동시에 탁월한 흡착력을 가지고 있어 모공 하나하나를 감싸 피지를 제거할 수 있다.
첨가된 성분으로는 노폐물 감소와 피지 흡착을 돕는 성분인 카카오 파우더와 탄닌 콤플렉스, 안티세범 P, 동백꽃 추출물을 비롯한 다섯 가지의 특허 성분이 피지 제거와 모공 수축을 돕는다.
또한 유알 포어 리모델링 마스크VX는 인체적용 테스트를 완료하며 제품력을 입증한 바 있다. 먼저 모공의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피지, 노폐물, 미세먼지 모사체 등을 제거, 개선하며 모공 청결도에 도움을 준다.
씨아이티 관계자는 "여름모공템으로 떠오른 유알 포어 리모델링 마스크VX 제품으로 간편한 여름철 모공 케어를 직접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9/07/31/20190731210118600484.jpg)
[사진=네이버 검색]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