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컬축제포토존]2019 국토 정중앙 양구 배꼽축제 성황리 개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양구)박종석 기자
입력 2019-08-02 23: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어린이를 위한 배꼽 축제가 펼쳐진다...일본 관광객 400여 명 참가 눈길

[사진=박종석 기자]


‘세상에 없던 즐거움! 웃음이 평화다! YOU MUST COME 배꼽!’이라는 주제로 2019 국토 정중앙 양구 배꼽축제가 2일 강원 양구군 양구읍 레포츠공원 일대에서 막을 올렸다.

[사진=박종석 기자]


이번 축제는 어린이를 위한 행사가 다양하게 펼쳐진다. 슈퍼스타 키즈, 동요 믹스 EDM, 버스킹 공연이 매일 진행되고 어린이합창단 공연, 동화 구연, 배꼽 가요제 등이 축제장 곳곳에서 열린다.

[사진=박종석 기자]


어린이마을 체험은 물 벽화‧소원 나무‧열두 띠 목걸이‧좋은 글 액자‧에코백‧모기퇴치제‧야광 팔찌 만들기, 분장 체험, 바닥 그림 그리기, 보드게임 등으로 마련됐다.

[사진=박종석 기자]


워터파크 양구 하와이에서는 맨손 장어 잡기를 체험할 수 있고 대형 에어바운스 미끄럼틀, 유아용 풀장, 물총 싸움장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사진=박종석 기자]


특히 한국을 백색 국가에서 제외한 오늘 우정의 무대에 출연하는 2사단 군악대 소속 2PM 멤버인 준케이를 보기 위해 일본 관광객 400여 명이 공연장을 찾아 눈길을 끌었다.

[사진=박종석 기자]


개막식 식전공연은 백자로 만든 전통 타악기로 국악을 역동적으로 연주하고 축하 공연에서는 밴드 MACA와 신바람 이 박사 등이 출연해 배꼽 축제의 개막을 축하했다.

[사진=박종석 기자]


조인묵 양구군수는 “이번 축제에는 어린이를 위한 프로그램을 대폭 확대했다. 가족 단위 관광객들이 양구 배꼽축제를 방문해 물놀이를 하며 무더위를 식히고 좋은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