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롯데홈쇼핑서 ‘프리미엄 돌잡이 토탈 패키지’ 방송 진행

천재교육이 오는 13일 오전 롯데홈쇼핑에서 ‘프리미엄 돌잡이 토탈 패키지’를 방송한다.

프리미엄 돌잡이 토탈 패키지는 2015년 론칭 이후 40회 매진, 70만 세트 이상의 누적 판매를 기록한 영‧유아 전집의 베스트셀러다.

천재교육 관계자는 “동일한 주제를 수학‧한글‧영어‧명화로 반복하는 연계 학습이 가능해 아이들의 자연스러운 인지능력 확장과 통합적 사고 형성에 도움을 준다”며 “나들이가 힘든 무더운 여름, 편하게 집에서도 명화를 감상하고 직접 화면을 터치하며 상호작용이 가능한 학습 콘텐츠로 재미와 교육 효과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소개했다.

이번 방송은 구매자 전원에게 토킹 모야몽 인형을, 돌잡이 토탈 및 풀패키지 구매자 전원에게 모야몽 프렌즈 스티커북 3종을 증정한다. 구매자 중 10명을 추첨해 육아템을 여름에도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는 자외선 살균기를 제공한다.

천재교육 회원사업부 이진한 팀장은 “무더위에 지치기 쉬운 요즘 집에서도 아이와 함께 다양한 경험이 가능한 돌잡이시리즈가 최근 70만 세트를 돌파할 정도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며 “직접 화면을 터치하면서 아이의 오감에 풍부한 경험을 제공하는 돌잡이시리즈로 무더운 여름 아이와 함께 유익한 홈캉스를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 = 천재교육]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