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 전국 관광지서 '쿨써머 쿨김해' 게릴라 마케팅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해) 최재호 기자
입력 2019-08-10 10:3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지난 7월24일부터 10일까지 김해가야테마파크 집중 홍보

사진은 대전 계족산 황톳길의 김해홍보 모습. [사진=김해시 제공]

김해시는 지난달 24일부터 10일까지 대구 동성로를 시작으로 전국 주요 관광지에서 ‘쿨써머 쿨김해’ 게릴라 길거리 마케팅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로드마케팅은 김해가야테마파크가 새롭게 선보이는 전국 최고·최대의 익스트림 타워, 익스트림 사이클과 전 세계인이 즐겨 찾는 공연 페인터즈 히어로즈와 김해낙동강레일파크‘레일바이크와 와인동굴’ 등 신규 콘텐츠를 홍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대구 동성로, 부산 태종대 전망대, 부산시민공원, 양산 통도환타지아, 양산 황산캠핑장, 울산대공원, 서울 연세로 스타광장, 대전 계족산 황톳길을 거쳐 마지막으로 김해낙동강레일파크, 김해가야테마파크 찾아 3주간(총 8회)에 걸쳐 동식 관광ICT 홍보관을 운영했다.

홍보관에서는 ‘쿨-써머 쿨-김해’를 테마로 뉴트로 감성의 디자인을 활용한 랩핑홍보차량과 함께 ‘나의 쿨김해 지수는 몇 점?’ 모바일 플랫폼을 이용, 터치스크린 키오스크 이벤트를 진행했다. 또한 SNS 홍보를 위해 김해관광 페이스북, 블로그 등을 연계‘쿨김해 지수 알아보고 선물받자’ 온라인 이벤트를 함께 진행, 방문객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조광제 관광과장은 “8일간 전국 관광객을 대상으로 여름철 김해의 신규 콘텐츠를 알리기 위해 찾아가는 홍보 이벤트를 진행했다"며 "많은 분들이 이벤트에 크게 동참해주시고, 관광자원에 대해 관심을 가져주신 만큼 여름철 관광객 증대를 기대해본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