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인피니소프트가 이노페이 앱 내에 ‘FAX발송서비스’와 ‘약국조회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인피니소프트는 맞춤형 전자결제대행 PG(Payment Gateway)서비스 및 시스템 구축 전문업체다.
인피니소프트 관계자는 “FAX발송서비스는 이노페이 앱 내에서 원하는 팩스번호를 입력하여 간편하게 팩스 발송이 가능한 모바일 팩스발송 서비스”라며 “약국조회서비스는 제약사 영업 시 활용 가능한 전국 약국에 대한 연락처, 위치, 주소 등의 정보 서비스”라고 설명했다.
FAX발송서비스는 현재 ‘익수제약’의 영업사원이 본사로 수금 관련 팩스 발송 시 사용 중이다. 약국조회서비스는 제약회사에서 영입사원이 약국을 신규 발굴하고, 관리하는데 사용된다.
인피니소프트의 이노페이 앱은 판매자 또는 영업사원이 고객과 간편하게 대금을 결제 수납할 수 있는 모바일 통합 결제 솔루션이다. 이노페이 앱은 기존에 사용했던 무선 결제기의 불편함을 줄이고 ARS, IC카드 결제 등 판매자를 지원하는 다양한 부가기능을 제공한다.
ARS안심결제 기능은 등록틍허를 보유하고 있다. 이 기능은 온라인 결제와 모바일 결제 시 안심클린, ISP인증을 위한 별도의 결제 플러그인이나 결제 인증 앱이나 보안 프로그램의 설치가 필요없다. 카드결제는 ARS 인증 휴대폰 번호 입력만으로 진행된다.
상담원에 의한 수기결제의 경우에도 고객의 카드 정보를 따로 불러 받을 필요 없이 휴대폰 번호만 불러오면 결제를 진행 할 수 있다.
황인철 인피니소프트 대표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FAX발송서비스”와 “약국조회서비스”는 제약회사의 영업에 활용이 가능하다“며 ”이 서비스는 제약회사 뿐만 아니라 의료 유통업체 등 다양한 분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