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골프브랜드 볼빅(회장 문경안)이 한 여름의 무더위를 피해 나이트(야간) 골프를 즐기는 골퍼들을 위한 여름밤의 이벤트를 8월 15일부터 9월 15일까지 한 달간 진행한다.
화려한 컬러감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무광 골프공의 선두 주자인 비비드 시리즈는 우수한 시인성을 자랑해 특히 야간라운드 시 골퍼들의 다음 샷을 위한 ‘내 골프공 찾기’가 뛰어나다. 또 부드러운 타구감으로 무기력해지는 여름철 스윙에서도 뛰어난 비거리를 낼 수 있다고 볼빅 측은 설명했다.
볼빅은 무더위를 피해 야간라운드를 즐기는 골퍼들을 대상으로 볼빅 공식 SNS 계정에서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해 비비드 제품과 음료쿠폰 등을 선물할 예정이다.
볼빅의 모든 제품과 함께 야간라운드를 진행하는 인증샷을 본인의 SNS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볼빅#비비드#나이트골프)를 추가해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20명에게는 비비드 라이트와 비비드 소프트 하프더즌을, 추가로 20명에게는 더위를 식힐 수 있는 시원한 음료쿠폰을 개별 증정한다.
비비드 라이트는 더욱 밝고 화사해짐과 동시에 부드러운 스윙에서도 우수한 비거리를 갖춘 제품이고, 비비드 소프트는 심리적 안정감을 주는 무광 컬러로 사용자의 집중력을 향상시키며 VU-X 우레탄커버를 적용시켜 소프트하면서도 내구성이 탁월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