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오늘의 유튜브>를 통해 가
장 인기 있는 유튜브 동영상을 만나보세요.
오늘의 가장 ‘핫’한 유튜브 영상 클립 3개를 직접 추천해드립니다.
8월 27일(화) 오늘의 유튜브입니다.
관련기사
‘오늘의 유튜브’ 3위는 코미디 크리에이터 웃찾사 ‘흔한남매’의 게임 콘텐츠 영상입니다.
흔한남매는 최근 유행하는 모바일 방 탈출 게임 ‘엄마는 라면을 숨겼다’ 게임에 도전했는데요.
게임 속 예상치 못한 돌발 상황과 흔한남매의 위트있는 리액션이 깨알 재미 포인트!
˃영상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zKYROeCimr4
‘오늘의 유튜브’ 2위는 tbs 인기 라디오 프로그램 ‘김어준의 뉴스공장’ 26일 방송 편이 올랐습니다.
이날 방송에는 20년 차 입시전문가와 조국 후보자 딸의 동문들이 출연해 최근 뜨거운 감자로 떠오른 조국 법무부장관 후보자 딸의 입시 논란에 대한 입장을 밝혔습니다.
그동안 정치권과 언론에서 제기한 많은 의혹에 대해 팩트 체크를 하며 반론을 제기했는데요.
이 논란에 대한 양측의 입장을 듣고 판단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
˃영상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JpmI5ohUYeo
‘오늘의 유튜브’ 1위 역시 조국 법무부장관 후보자 관련 영상입니다.
‘김용호연예부장’이라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는 김용호 전 기자가 ‘조국 법무부장관 후보자가 톱스타급 여배우를 밀어줬다’는 의혹을 유튜브 영상을 통해 제기했는데요.
이 영상은 방송 다음 날인 26일까지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검색어에 오르는 등 큰 파장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조 후보자 인사청문회 준비단은 즉각 ‘법적 대응’을 예고하며, 민형사상 모든 조치를 취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현재 영상에는 ‘확실한 증거 없는 카더라 의혹 제기’, ‘김용호의 위대한 쇼인가 진실인가’ 등의 댓글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기획·편집 주은정 PD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