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이러닝 코리아 : 에듀테크 페어’는 4차 산업혁명 시대 에듀테크와 글로벌 미래교육 트렌드를 이끄는 우리나라 대표 에듀테크 기업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국내 교육산업 대표 박람회다. 아이스크림에듀는 국내 에듀테크 선두 기업으로 이번 박람회를 통해 그동안 쌓아온 우수한 기술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이스크림에듀는 회사의 주력 상품인 ‘아이스크림 홈런’은 물론, 그룹 계열사인 아이스크림미디어의 ‘클래스키’와 ‘뚜루뚜루’, PDM의 ‘큐비코’ 등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VR, AR, MR, 360 실감교육 등을 모두 체험해볼 수 있는 체험존을 운영하고, 포토존 이벤트, 룰렛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부스를 찾는 방문객들에게 푸짐한 선물도 증정할 계획이다.
아이스크림에듀의 신아름 마케팅팀 팀장은 “아이스크림에듀는 업계 최초로 초등 스마트 홈러닝 서비스를 시작한 에듀테크 선두 기업이다. 최근 인공지능, 가상현실, 증강현실 등 4차 산업시대 새로운 기술이 등장하면서, 에듀테크 산업이 더욱 활성화되고 있다”며 “이러한 새로운 변화에서도 아이스크림에듀는 언제나 선두를 지키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아이스크림에듀는 앞으로도 끝없는 기술 혁신을 통해 누구보다 앞선 교육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