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는 추석 연휴 기간 중 주부들의 보상심리를 공략해 11~15일 모바일‧온라인몰(PC몰)에서 구매하는 고객대상으로 ‘OK 캐쉬백 오! 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기존 1% OK캐쉬백 포인트 적립율을 5% 까지 확대할 계획이다. 또한 11~20일 삼성카드, 21~30일 현대카드 5% 청구할인 프로모션도 운영할 예정이다.
11일 모바일‧온라인몰(PC몰) ‘특가하라’에서는 미리 명절선물을 준비하지 못한 고객을 위해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기프티콘 구매시, 30% 적립금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LG 프라엘 초음파 풀 패키지, 구찌 여성가죽시계, 진도 끌레베 밍크코트, 오슬로 인덕션 후라이팬 3종 등 다양한 명절 특가상품도 30% 적립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최근 명절증후군 극복을 위한 ‘셀프 힐링 기프팅(Self-Healing-Gifting)’가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떠오르는 것에 발 맞춰, 16일부터 코지마 안마의자, 프라다‧구찌 가방, 셀리턴 마스크 등을 순차적으로 편성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삼성카드와 제휴해 20~24일 3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3000원 적립금(1인 1회, 신청시 제공)을 제공하는 ‘힐링위크’를 진행한다. 이어 25~26일엔, 삼성카드로 SK스토아에서 첫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커피빈,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 5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SK스토아 '수요일 특가하라' 알림 포스터.[사진= SKT스토아]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