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오늘의 유튜브>를 통해 가장 인기 있는 유튜브 동영상을 만나보세요.
오늘의 가장 ‘핫’한 유튜브 영상 클립 3개를 직접 추천해드립니다.
9월 11일(수) 오늘의 유튜브입니다.
▶3위 dingo freestyle 채널의 ‘나플라의 킬링벌스를 라이브로!’
˃영상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4ZWU67DaTAg
관련기사
‘오늘의 유튜브’ 3위는 딩고 프리스타일 채널에 올라온 래퍼 나플라의 라이브 영상입니다.
딩고 프리스타일에서는 다양한 아티스트를 스튜디오에 초대해 대표곡을 라이브로 부르는 모습을 공개해왔는데요.
나플라의 ‘절친’으로 알려진 루피가 출연했을 당시, ‘우리가 루피형 모셔왔는데 짝궁도 안 모셔왔겠어?’라는 댓글을 남기며 나플라의 출연을 암시하기도 했죠.
많은 팬들의 기다림 속에 드디어 출격한 나플라는 Takeover, Wu 등 자신의 대표곡 7곡을 라이브로 들려줬습니다. 영상에 달린 댓글 반응을 보니 팬들의 만족감은 200%인 것 같네요.
˃영상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kGZd6aWBwWM
19/20 유럽축구 여름 이적시장이 모두 끝났습니다. 오늘의 유튜브 2위로는 그 내용을 총정리한 이스타TV 채널의 영상을 선정했는데요.
이적 시장 막판 주요 딜 내용과 돈 많이 쓴 클럽 TOP10을 주제로 한 1편에 이어 이번 2편에서는 리그별 선수 이적료 TOP10을 정리했는데요.
과연 가장 많은 이적료를 받은 선수는 누구였을까요?
▶1위 JTBC News 채널의 ‘[인터뷰] 박지원 “윤석열, 청와대에 조국 임명 말라는 사인 보낸 것”’
˃영상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O_ZKMBlTcQ0
‘오늘의 유튜브’ 1위는 JTBC News에 올라온 박지원 의원의 인터뷰 영상입니다.
문재인 대통령은 지난 9일 조국 법무부 장관을 임명했습니다. 이를 두고 향후 검찰과 정치권의 움직임에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JTBC 뉴스에서는 국회 법사위원이자 대안정치연대 박지원 의원을 스튜디오에 초대해 앞으로의 전망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특히 박 의원은 윤석열 검찰총장의 대응과 관련해 “청와대에 조국을 임명하지 말라는 사인을 보낸 것”이라는 답변을 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기획·편집 주은정 PD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