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사자’는 손권 휘하의 장수로, 어려서부터 무예가 뛰어나고 학문을 좋아해 일찍이 군의 주조사로 활동했다. 삼국블레이드에서는 오나라의 무장으로 빠른 공격 속도를 바탕으로 매력적인 기술을 전개하는 장수다.
‘태사자’는 초월 시 갑옷·무기 등의 외형이 더욱 화려하게 변화하고 기본 능력치가 상승한다. 초월 후 새로운 스킬 ‘혈귀수창’이 더해져 사용 시 연속 공격을 한 후 적의 무적 효과를 무시하는 피해를 입히며 출혈 효과를 줘 체력 회복을 방해한다. 게임 내에서 주유·조운 등의 특정 장수와 함께하면 피해 증가나 피해 감소, 공격속도 증가 등 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신규 콘텐츠 ‘수라 전장’도 선보인다. ‘수라 전장’은 기존 ‘무쌍 전장’보다 높은 난이도의 전장으로, ‘무쌍 전장’ 10장까지 완료 후 입장할 수 있다. ‘수라 전장’은 8장에서 10장까지의 전장 중 하나가 무작위로 선정된다. 전장을 완료하면 고급 보패 연마제·명장 여걸 장수 등용패 선택권 조각 등 여러 보상을 얻을 수 있다.
‘태사자’ 초월을 기념해 이날부터 내달 10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0일간 출석한 이용자들에게 진화석·만부장·특급 병법서 등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전령 소모·국가대전 참여·신수전 참여 등 임무를 수행하면 보옥·패왕 주화·4성 장수 선택권 등 보상을 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