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오늘의 유튜브>를 통해 가장 인기 있는 유튜브 동영상을 만나보세요.
오늘의 가장 ‘핫’한 유튜브 영상 클립 3개를 직접 추천해드립니다.
10월 1일(화) 오늘의 유튜브입니다.
˃영상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WnbWTUpRXkg
관련기사
지난 27일 방송에서는 이수근과 은지원이 아이슬란드로 향하는 길고 긴 비행 여정이 공개됐었죠.
두 사람은 아이슬란드 행 비행기를 타기 위해 독일에서 잠시 경유했는데요. 비행기를 다시 타기까지 두 사람에게 주어진 시간은 단 1시간 30분.
그러나 독일 공항에서 벌어진 예기치 못한 헤프닝 때문에 두 사람은 독일 공항에 갇힐 위기에 처했다는데요. 과연 무슨 일이 벌어졌을까요?
˃영상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p0tqmELbJ2U
오늘의 2위는 tbs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김어준의 뉴스공장’ 30일 방송이 올랐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조국 법무부 장관 딸의 표창장이 위조됐다고 주장한 최성해 동양대 총장이 자유한국당 의원들과 만나 논의 후 관련 입장을 결정했다는 의혹이 제기돼 큰 화제가 되었죠.
최 총장의 측근인 제보자 A씨와 B씨가 출연해 동양대에 근무 중인 C씨와 나눈 대화 녹취록을 공개했고, 공개된 녹취록에는 이와 같은 내용이 담겨있었습니다. C씨는 40~50년 전부터 최 총장과 가깝게 지낸 사이로 알려졌습니다.
녹취록에서 C씨는 “언론과 충분히 접촉하기 전인 8월 26일 총장님이 학교 재단 이사회를 열었다. 정경심 교수 때문에 8월 21일부터 다 준비했다. 어떻게 갈 건지 갈림길에 서 있었다. 조국 편 잘못 들었다가 한국당이 정권 잡으면 학교 문 닫아야 되니까. 한국당이 놔두겠냐. 27일 바로 서울 올라가서 OOO하고 ㅁㅁㅁ하고 서울에서 만났다”고 말했습니다.
˃영상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KVGK856HUjE
‘오늘의 유튜브’ 1위는 또 ‘워크맨’이 차지했습니다.
‘워크맨’ 장성규가 이번에 알바하러 나선 곳은 인천의 한 술집이었는데요. ‘역대급 정신없음 류 甲’이라는 제목답게 장성규는 알바하는 내내 제대로 선넘규의 진면목을 보여줬습니다.
한편 이번 회차 방송 때문에 작은 논란도 있었다고 하는데요. 현재 카스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장성규가 이날 방송에서 경쟁사의 신제품인 ‘테라’를 칭찬했습니다. 해당 장면은 재업로드된 방송에서는 편집되어 있는데요.
이에 누리꾼들은 ‘장성규가 경솔했다’라는 의견과 ‘개그는 개그로 받아들이자’ 반대 의견 등 엇갈린 반응을 내놓았습니다.
기획·편집 주은정 PD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