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pay하나체크카드는 3900만 통합 멤버십 ‘엘포인트’와 라이프스타일 간편결제 ‘엘페이’, 핀테크 금융 트렌드를 선도하는 ‘하나카드’가 결합된 실속 혜택형 체크카드다.
고객들은 발급된 L.pay하나체크카드를 엘페이 모바일 앱에 등록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엘페이 및 후불 교통 결제시 2%에 해당하는 금액을 엘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다.
적립된 엘포인트는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닷컴, 롯데하이마트 등 롯데 계열사를 포함해 식음료, 교육, 문화, 금융, 교통 등 전국 50만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롯데멤버스는 L.pay하나체크카드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엘페이와 엘포인트 이벤트 페이지 또는 롯데마트, 롯데하이마트, 롯데홈쇼핑, 롯데시네마 이벤트 페이지(웹/모바일 앱)를 통해 카드를 발급받은 모든 고객에게 최대 1만 엘포인트 (카드 발급시 5000 엘포인트, 엘페이로 5000원 이상 사용시 5000 엘포인트) 적립 기회를 제공한다.
여기다 올해 말까지 엘페이 결제시 제공되는 2% 적립 혜택에 추가로 1%를 더 적립해 총 3% 엘포인트 (월 한도 3만원 수준)의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통상 체크카드 적립 혜택이 2% 수준임을 감안하면, 파격 혜택이라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김태홍 롯데멤버스 컨설팅 부문장은 “소비와 경험을 중시하는 밀레니얼 세대들에게 L.pay하나체크카드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L.pay 하나체크카드는 엘포인트 및 엘페이, 하나카드의 모바일 App과 홈페이지, 또는 가까운 하나은행 영업점에서 신청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