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평생학습관, ‘2019 굿바이 수능! 홀가분 콘서트’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흥서 기자
입력 2019-10-23 13:0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신나는 Rock과 함께하는 2019 굿바이 수능! 홀가분 콘서트

인천평생학습관(관장 김선미)이 2019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고3 수험생들을 격려하고자 오는11월 28일(목)미추홀에서 “2019 굿바이 수능! 홀가분 콘서트”를 개최한다.

‘굿바이 수능! 홀가분 콘서트’는 인천평생학습관에서 5년째 개최하고 있는 공연으로, 수능을 준비하며 몸과 마음이 지친 수험생들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드는 시간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공연은 밴드 ‘크라잉넛’과 5인조 록밴드 ‘스트릿건즈’가 출연하여, 폭발적인 가창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를 통해 그동안 쌓였던 수험생들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리고 활기찬 에너지를 선물할 예정이다.

‘크라잉넛’은 <말달리자>, <룩셈부르크>, <좋지 아니한가> 등의 수많은 대표곡으로 대한민국 가요계에 인디 음악을 대중화시킨 1세대 인디 밴드이다. 또한 ‘스트릿건즈’는 Hard Rock Rising 2016에서 글로벌 위너로 최종 우승하며 화제를 모은 밴드로, 대표곡으로는 <꽃이 져서야 봄인 줄 알았네>, <기타로 오토바이를 사자> 등이 있다.

공연예약은 고3 수험생만을 대상으로 한 단체관람으로 10월 30일(수) 13시부터 이메일을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하며, 공연 관람은 무료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