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밤의 TV] '동상이몽2' 강남♥이상화 결혼식, 스포츠계 거물급 하객 '시강'

[사진 =SBS '동상이몽2' 방송화면]

가수 강남과 전 스피드스케이팅선수 이상화의 결혼식에 하객으로 등장한 스포츠계 스타들이 시선을 강탈한다. 주인공인 예비부부보다 핫한 관심거리다.

지난 28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강남과 이상화가 결혼식 현장 모습이 공개됐다.

방송에는 이경규의 유쾌한 사회로 시작된 아름다운 결혼식 장면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하지만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건 강남과 이상화의 모습보다도 하객이었다. 현장에는 다양한 스포츠계 스타들이 하객으로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당시 포털사이트 검색어에 오를 정도로 화제를 모았던 김연아의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했다. 이외에도 박찬호, 곽윤기, 강호동, 이하늬, 이태곤, 황치열, 김용건, 김광규 등 스포츠계 전설들과 연예계 스타들의 모습이 비쳐 이목을 끌었다.

강남과 이상화는 결혼 전부터 후까지 방송과 언론을 통해 자신들의 소식을 다양하게 전한만큼 시청자들은 다른 쪽에 관심을 둔 모습이다. 한 시청자는 "연느님만 보이더라. 제일 예쁘더라"라며 김연아의 등장을 반가워했다. 어떤 이는 "반지가 너무 크더라"라고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강남과 이상화는 지난 12일 결혼했으며 몰디브로 신혼여행을 다녀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