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 '데모 스토어 뷰티랩' 오픈···"모발 상태 진단하세요"

  • 제품 소개 및 토털 관리 서비스 제공

  • 11월 한달간 '다이슨 모발 진단서'도

다이슨은 '팝업 데모 스토어 뷰티랩'을 서울 용산에 위치한 '사운즈 한남'에 오픈한다고 31일 밝혔다. 

이곳은 다음달 2일부터 약 10개월 동안 운영된다. 다이슨 전문가들이 모발 건강 진단부터 스타일링 팁까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제품 구입도 가능하다. 

11월 한달 간 사전 예약을 통해 방문한 모든 고객의 머리카락 샘플을 분석해 모발의 상태 진단과 맞춤형 관리 팁을 제공하는 헤어 카운셀링 프로그램인 '헤어 맵핑 애널리시스'를 전 세계 최초로 운영한다.

다이슨 엔지니어가 '스캐닝 전자 현미경(SEM)'을 사용해 모발의 모표피층, 모피질 그리고 모수의 상태를 분석하고 모발 손상도를 확인한다. 이를 기반으로 모발의 상태와 맞춤형 관리 팁을 '다이슨 모발 진단서'의 형태로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전문 헤어 스타일리스트가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와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를 사용한 헤어 스타일링 세션도 운영한다. 10개월 내내 사전 예약을 통해 무료로 운영될 예정이다.

'다이슨 데모 스토어 뷰티랩'에서는 공기청정기 및 조명도 판매된다. 또 지난 8월에 공개한 업그레이드된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가 최초로 소비자들에게 공개 및 판매된다. '다이슨 퓨어쿨 미' 개인용 공기청정기 화이트·푸시아 모델은 200대 한정, 독점 판매될 계획이다.

폴 도슨 다이슨 헬스 및 뷰티 카테고리 부사장은 "자사는 헤어 과학에 대한 전문성을 지속적으로 키워가며, 관련 지식 또한 열정적으로 나누고자 한다"며 "이번 뷰티랩에서 제공하는 헤어 카운셀링 프로그램은 실험실에서 사용하는 스캐닝 기술을 그대로 보여줌으로써, 모발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사운즈 한남'에 문을 연 '다이슨 팝업 데모 스토어 뷰티랩'에서 헤어 전문가가 테스트를 하고있다. [사진=다이슨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