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우수회원' 화제...'다이아몬드 회원' 혜택·자격조건은?

아시아나항공 우수회원 제도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토스 행운 퀴즈로 등장했기 때문이다.

아시아나항공은 아시아나클럽 우수회원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골드회원이 되면 스타이얼라이언스 실버회원 자격을 부여받고, 전용 체크인 카운터 이용 등을 할 수 있다.

골드회원은 매 24개월간 △아시아나항공편 및 스타얼라이언스 항공편 2만 탑승마일 적립 △아시아나항공 30회 탑승 △아시아나항공편 및 스타얼라이언스 항공편 탑승 마일이 1만5000 마일 이상이면서 아시아나 제휴카드 이용 실적과 합하여 2만 마일 적립 중 하나를 충족시키면 된다.

이번에 아시아나항공에서는 우수회원제도를 개편했다. 2만 탑승마일리지를 제휴카드 5000마일리지와 탑승 1만5000마일리즈로 변경했다.

다이아몬드는 탑승 4만 마일리지를 제휴 1만과 탑승 3만, 다이아몬드 플러스는 탑승 10만 또는 제휴 2만5000과 탑승7만5000 중 하나만 충족하면 된다.

골드회원은 △한국 소재 비즈니스 라운지 이용권 2매 △골드회원 전용카운터 △5% 탑승 보너스 마일리지 추가 적립 △무료 추가 위탁수하물(국제선 1피스 중 9kg 무료) 등 혜택이 있다.

다이아몬드 회원은 △비즈니스 라운지(동반 1인 무료) △다이아몬드 회원 전용 카운터 △10% 탑승 보너스 마일리지 추가 적립 △무료추가 위탁수하물(국제선 1피스 추가)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사진=아시아나항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