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빅키즈 영어’ ‘빅키즈 지식자람’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현상철 기자
입력 2019-11-11 12:2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천재교육의 영유아 브랜드 ‘리틀천재’가 3~5세 아이들을 위한 영어 그림책 ‘빅키즈 영어’와 호기심 많은 아이를 위한 지식 정보 프로그램 ‘빅키즈 지식자람’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영유아 전집 ‘돌잡이 시리즈’의 다음 단계인 ‘빅키즈 시리즈’를 구성하는 신제품이다.

빅키즈 영어와 빅키즈 지식자람은 아이들이 그림책과 놀이종이, 스티커 등을 활용해 놀이처럼 재미있게 즐기면서 자연스럽게 내용들을 습득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빅키즈 영어’는 생활 속 친숙한 주제들을 다채로운 일러스트로 표현해 아이들이 영어 그림책을 읽는 즐거움을 제공한다. 베스트셀러 ‘런투리드’의 저자 로잔 랜잭 윌리엄스와 함께 이야기를 구성해 영미권 문화와 표현을 담았다.

3~5세 사이 호기심이 많은 아이를 위한 첫번째 지식, 정보 프로그램 ‘빅키즈 지식자람’도 출시했다. 신체, 사계절, 탈 것 등 그 또래 아이들이 궁금해하고 알고 싶어하는 10가지 지식을 재미있는 그림과 이야기로 풀어내어 아이의 지적 호기심을 자극하고 충족시키며 두뇌 발달을 돕는다.

천재교육 아동마케팅팀 김석 팀장은 “친숙한 생활 속 주제로 자연스러운 발화를 돕는 빅키즈 영어와 보고, 듣고, 만지며 놀이하듯 즐기는 지식자람은 아이들에게 새로운 학습의 재미와 즐거움을 제공하는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 = 천재교육]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