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설명회에 초청된 모리 페이퍼렐 학장은 런던경영대학원에서 교수로 재직했으며, 미국 프린스턴대학교 공대에서 학사를, 하버드대학교에서 석사와 MBA를 수료하고, 조직 행동 분야에 대한 연구로 하버드대학교에서 박사학위를 취득한 바 있다.
지난 2017년에 조지메이슨대학교에 부임한 모리 학장은 23일 입학설명회에서 ‘경영학과, 왜 미국 대학교인가?’라는 주제로 특강을 개최하고, 전세계 비즈니스와 경영학 학위에 대한 최신 트렌드와 국제경영대학발전협의회(AACSB) 인증을 보유한 조지메이슨대학교 경영학과의 강점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모리 학장의 특강 외에도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 입시 전략과 합격 사례 소개 및 재학생들과의 만남도 진행된다.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는 23일 설명회 외에도 연말까지 지원서 워크샵, 모의 강의 등 다양한 입학 관련 행사를 통해 학부모와 학생들이 도움이 될 정보를 충분히 제공할 예정이다. 30일에는 한국 캠퍼스 1층에서 입학설명회 및 지원서/자소서 워크샵을 진행하며, 12월 5일에는 스카이프(SKYPE)에 접속해 참여하는 온라인 입학설명회가 마련되어 있다.
입학설명회 참가를 위한 사전등록은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 홈페이지(masonkorea.gmu.edu)에서 가능하며, 더 자세한 사항은 입학처 상담전화(032~626~5021) 또는 askmk@gmu.edu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미국 카네기재단이 선정하는 고등교육기관 분류에 미국 최고 연구 대학교 중 하나로 선정된 바 있는 조지메이슨대학교는 지난 2014년 인천글로벌캠퍼스에 확장 캠퍼스를 설립했다.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는 2019년 봄학기와 가을학기에 개교 이래 최대 규모의 입학생을 선발한 바 있으며, 2017년부터 배출한 졸업생들이 KPMG 미국 본사, UN 기구, 프랑스 파리정치대학 대학원, 미국 썬더버드 국제경영대학원 등 전세계 유수 국제 기구, 다국적 기업 등으로 진출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