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토리얼 신제품 ‘이지케이7(easy-K7)’ 학술발표 간담회 [촬영·편집=석유선 기자]
“신제품 ‘이지케이7(easy-K7)’의 성기능 개선 효과를 세계 석학들에게 인정받았습니다.”
이영애의 ‘리파캐럿’·싸이의 안면근육운동기 ‘파오’ 등으로 대박을 낸 코리아테크의 이동열 대표가 또 한번 쾌거를 이뤘다.
이 대표가 운영하는 유통 R&D기업 ‘팩토리얼’이 새로 출시한 이너 섹시(Inner Sexy) 디바이스 ‘이지케이7(easy-K7)’가 세계적인 학술지에 등재된 것.
이지케이7(easy-K7)은 자동 케겔운동을 통해 질 근육 및 골반저근 전체를 강화, 성기능 개선에 도움을 준다.
이동열 대표는 26일 오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이지케이7 학술발표회 및 기자간담회를 통해 “이지케이7이 국내 최초로 성기능 개선 효과를 입증 받아 세계적인 성(性) 의학지 영국의 ‘섹슈얼 메디슨(Sexual Medicine)’에 등재됐다”고 밝혔다.
현재 세계적으로 성 의학 저널은 단 두 개밖에 없으며, 원리를 통한 연구가 아닌 이지케이7 제품으로 등재된 의미가 있고, 당당한 결과로 세계적인 석학들도 인정한 제품이란 것.
이 대표는 “내년에는 적어도 10개 가까이 세계적 학술지에 등재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이지케이7의 놀라운 효과가 국제적으로 지속적으로 인정받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연구는 연세대학교 물리치료학과의 근육 전문 석학들이 골반저근 기능 향상과 성기능 척도별 개선 결과를 통해 과학적이고 객관적인 효과를 입증했다.
연세대 물리치료학과 연구교수인 황의재 박사는 “이지케이의 5가지 프로그램과 60단계의 강도 조절 기능이 임신과 출산, 노화로 인해 약해지고 탄력을 잃은 골반저근 때문에 겪게 되는 질이완, 성기능 문제 개선을 도와준다”고 설명했다.
이지케이7은 골반저근 강화에 최적화된 3개의 전극을 탑재, 더욱 폭넓은 전자기장을 형성한다. 20hz~50hz의 저주파와 1200hz 중주파를 출력, 골반저근을 강력하게 수축·이완하며 골반 하부에 넓게 자리 잡고 있는 골반저근 전체를 강화시킨다.
조미량 팩토리얼 상무는 "앞서 요실금 치료 효과를 입증했던 이지케이 시리즈에서 한 단계 더 진화한 이지케이7을 통해 그동안 쉽사리 얘기하지 못했던 성기능 개선 효과를 당당히 밝힐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실제로 골반저근 약화는 각종 성기능 저하의 원인이 되고, 부부 관계나 대인 관계에도 악영향을 미치고 있지만 밖으로 꺼내지 못한 말 못할 고민이었다. 조 상무는 “이지케이7은 쉽고 간편하게 자동 케겔운동을 도와주고, 골반저근 속부터 케어하여 성기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국내 유일의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특히 체외형 제품으로 위생적이고 남녀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의자, 변기 시트 등 평평한 곳에 올려놓고 15분간 앉아있으면 되는 편리한 사용법도 특징이다. 세계 5개국 특허를 취득했고 국가공인 전파안전 인증도 받았다. 이지케이7 전용 앱을 연동하면 사용 기록 및 패턴을 확인할 수 있고, 일·월 단위별 사용량 등 개인 맞춤 케어가 가능하다.
한편 팩토리얼은 해외 명품 뷰티·헬스 디바이스 주로 수입 유통해온 코리아테크가 국내 중소기업의 우수한 제품을 발굴, 개발 및 마케팅을 하는 유통 R&D 전문 기업이다. 매일 일상에서 간편한 사용으로 삶의 질을 향상 시키자는 모토로 ‘이지(Easy)’ 시리즈를 론칭했다. 대표 상품은 △척추 매트 '푹잠' △요실금 치료기 '이지케이' △신선식품 포장기 '이지플러스' △강력한 초음파 세척기 '이지더블유' 등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