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믿음신협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믿음사랑나눔 연탄 봉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의정부)최종복 기자
입력 2019-11-30 13:2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한장 한장 정성스럽게 나른 연탄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사진=최종복기자]

경기의정부시 믿음신용협동조합(상임이사장 최병육 이하 믿음신협) 은 30일 오전 8시부터 최병육상임이사장, 전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의정부시 신곡2동에서 뇌출혈로 인해 거동이 불편한 가정을 방문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 준비를 위해 ‘믿음사랑나눔연탄’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봉사는 믿음신협 임직원들이 십시일반 마련한 연탄 2500장을 가능침례교회 성도 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랑의 연탄’을 직접배달 했다.

이번 행사는 믿음신협의 다양한 지역사회 후원활동 프로그램의 하나인 '따뜻한 겨울나기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독거노인,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등 저소득 소외계층을 후원함으로써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나눔 문화 확산에 동참하기 위해 실시했다.

최병육 이사장은 "추운 날씨 속에 임직원들이 한장 한장 정성스럽게 나른 연탄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의정부지역사회공헌활동을 믿음과 나눔을 바탕으로 하는 신협의 정신에 맞게 더욱 다양한 분야로 봉사활동 영역을 넓혀 나눔의 손길이 절실한 이웃들을 찾아 사랑을 실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믿음신협은 지난 1970년 7월 기독교근친회신용협동조합을 창립해 현재 거래조합원수 5만여 명, 자산 4600여억 원으로 성장한 의정부 지역 대표적 서민금융기관이다.

현재 의정부시 관내 5개의 지점, 1개 출장소 와 지역사회의 우수사업장과 업무협약을 체결해 조합원과 사업장, 믿음신협이 서로 협력해 조합원들에게 할인 혜택과 다양한 사회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