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의정보고회는 포항시 북구지역 도의원 선거구별로 4차례(△양학·용흥·우창, △중앙·죽도·두호·환여, △장성·양덕, △흥해·기계·기북·죽장·신광·청하·송라)에 걸쳐 열리며, 그동안 추진했던 지역현안사업에 대한 설명과 국회에서의 의정활동 성과를 지역 주민들에게 보고한다.
김 의원은 이번 의정보고회에서 4년간의 주요 성과, 포항지진특별법 제정 과정과 주요내용 등을 보고하고 지역 현안사업 예산 확보, 국정감사 우수 국회의원 수상 등 풍성한 의정활동 성과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4차 산업 선도도시로 도약하기 위한 포항시 미래 성장 동력으로 강소형 R&D특구 지정, 영일만 해양관광특구 지정, 환동해 물류중심도시 등을 꼽으며, 지역발전을 위한 장기적인 정책의 필요성을 제기할 계획이다.
김정재 국회의원은 “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며 확보한 2020년 사업과 예산내용은 물론 자유한국당 원내대변인으로 활동한 대여투쟁 등 주민들의 성원에 힘입어 이뤄낸 의정활동 성과를 보고 드리고자 의정보고회를 마련했다”며 “지역발전과 대한민국의 미래를 열어가는 소통의 장에 함께 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의정보고회는 포항시 북구 주민 누구나 참석할 수 있으며, 문의는 김정재 국회의원 사무소로 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