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향 가는 길] ’가족템 득템 기회’...패션업계, 설 당일까지 이벤트 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서민지 기자
입력 2020-01-23 10:1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설 특수 노리는 패션업계, 선물 세트 및 할인 이벤트 마련

왼쪽부터 아이더 ‘캄피로맥스’, 네파 ‘프리미아’, 블랙야크 키즈 ‘엣지스톰다운자켓K’. [사진=각 사]

22일 우리나라 최대 명절인 설을 앞두고, 패션업계가 귀경길 선물 세트를 내놓으며 설 특수를 노리고 있다. 쌀쌀한 날씨에 겨울 제품을 판매하기 제격인 때인 만큼 설 당일까지 각종 할인 이벤트도 펼친다. 혹시 선물이나 설빔을 미처 마련하지 못했다면 귀경길 설 특수 이벤트를 노려볼 만 하다.

LF 계열사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는 설 연휴 기간인 오는 27일까지 아동복 특가전을 진행한다. 겨울 시즌오프부터 봄 신상품까지 연령대별 유아동 패션 아이템을 최대 30% 쿠폰 혜택을 포함해 88%까지 세일한다. 대표 특가 행사로는 실내복 기획전이 준비돼 있다. 마밤은 국제인증을 받은 오가닉 내의와 잠옷 세트 83종을 6,900원부터 판매한다. 코디아이, 밀크마일, 알퐁소, 모이몰른 등도 겨울과 봄 시즌 실내복, 수면조끼, 우주복 수트를 4천원대부터 신년 특가로 구성했다.

밀레니얼·Z세대에게 인기몰이 중인 온라인 패션스토어 무신사는 2020 설날 기획전’을 준비했다. 무신사는 오는 29일까지 전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80% 할인한다. 2020 무신사 토정 비결, 100만원 소원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기간 한정 특가’ 제품은 휠라 구스 다운, 알파 인더스트리 항공재킷, 인사일런스 코트, 에잇세컨즈 재킷 등으로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패션의 성지 서울 가로수길에서 가족 나들이를 하며 선물을 마련하는 것도 방법이다. 글로벌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트라우스코리아(LEVI STRAUSS KOREA)’는 오는 28일까지 특별한 복주머니 이벤트를 펼친다. 리바이스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매장 곳곳에 숨겨진 복주머니를 찾아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100% 당첨 기프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상품 구매 여부와 관계없이 클럽 리바이스 회원이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는 100% 당첨 복주머니 이벤트도 마련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