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어 전문 영어교육 기관 YBM ECC가 2020년 신학기를 맞아 전국 80여 개 캠퍼스에서 신입생을 동시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영어 교육기업 YBM이 만든 YBM ECC는 다양한 레벨과 커리큘럼을 통해 아이가 영어에 몰입할 수 있도록 돕는다. 교육과정은 연령과 어학 수준에 따라 △영어 유치부 과정 △영어 영재과정 △초등 정규과정 △초등 고학년 및 중등 교육과정으로 나뉜다.
YBM ECC는 자체 개발한 온라인 기반 레벨 테스트인 YEPT(YBM ECC Placement Test)으로 학생들의 실력을 정확하게 분석해 맞춤형 교육을 제공한다. 모든 커리큘럼에는 YBM ECC가 자체 개발한 교재 시리즈가 사용되며 각 교재와 연계된 온라인 학습 프로그램인 ‘iLearning Season2’의 다양한 학습 모듈로 학생들의 자기주도 학습 효과를 높인다.
YBM ECC 관계자는 “신학기를 맞아 아이를 위한 효과적인 영어학습법을 고민하는 학부모님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차별화된 어린이 영어교육과 노하우를 가진 YBM ECC와 함께한다면, 아이의 영어 실력을 크게 향상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신학기 신입생 모집과 온라인 입학 레벨테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지역 내 YBM ECC 캠퍼스에 문의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