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백] 테일러메이드, 스파이더S 출시…"거미 퍼터의 귀환"

  • 스파이더S 퍼터 출시

  • 역대급 관용성 장착

테일러메이드가 스테디셀러 모델인 스파이더의 신제품 스파이더S를 출시했다.
 

스파이더S 퍼터[사진=테일러메이드]


테일러메이드는 2월10일 공식채널을 통해 “스파이더 퍼터 모델의 신제품인 스파이더 S를 출시했다”며 “스파이더S는 최상의 관성 모멘트 디자인으로 궁극의 안정성과 관용성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스파이더S는 프리미엄 6061 알루미늄과 100% 기계 밀링 방식으로 정교함을 더했다. 사각형 퍼터 헤드는 토우와 힐의 솔 부분에 2개의 48g 텅스텐을 장착해 안정성을 높이면서 무게 중심을 최적화했다. 길이에 따라 퍼터 후방에 위치한 텅스텐 웨이트 바의 중량을 달리했다. 34인치는 65g, 33인치는 80g이 장착됐다. 5mm의 퓨어롤 인서트 기술도 탑재돼 더 나은 타구음과 타구감을 제공한다.

스파이더S 퍼터는 임팩트 시 페이스 전체에 일관된 퍼트를 제공한다. 6,000 이상의 관성 모멘트를 제공하는 이 퍼터는 기존 스파이더 모델 중 가장 높은 관용성을 제공한다.

빌 프라이스 테일러메이드 디렉터는 “스파이더 S에 프리미엄 소재와 기계 밀링을 활용하여 최상의 관성 모멘트와 최고의 관용성을 제공할 수 있도록 라인업을 확장했다”며 “이 퍼터의 모양과 퍼포먼스는 모두 텅스텐에서 비롯한다. 각 헤드에 150g 이상을 사용해 정교한 무게감과 최적의 퍼포먼스를 제공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