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교육대학교 평생교육원(인천)은 10일(월)~24일(월)까지 봄학기 수강생을 모집하고, 27일(목)부터 12주간의 수업을 진행한다.
어학과정(영어회화, 일본어회화), 예술교양과정(사진교실, 한국무용, 유리공예, 한국화, 서양화 등), 자격과정(생활역리상담사, 풍수지리사 2급, 심리상담사 2급 등), 골프교실 등 85개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수강을 원하는 지역사회주민들(일반 성인과 대학생 포함)로 하여금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그램과 취미활동 및 전문자격증 취득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이번 봄학기부터는 우리 그림의 아름다움-한국채색화, 유화-기초부터 완성까지, 오카리나 지도사 2급 등을 신설하여 운영할 계획이다.
경인교육대학교 평생교육원은 봄, 여름, 가을, 겨울(3개월 단위)로 연간 운영한다. 매학기 40여개 프로그램을 개설하여 600여명의 수강생들이 참여하면서 지역의 평생교육기관으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다. 또한 평생교육원생 총장배 골프대회, 수강생들의 작품 전시회 등 원생들을 위한 친목 및 교육행사 등을 운영하고 있다.
수강신청은 24일(월)까지 방문신청(인문사회관 103호), 전화접수(032~540~1153) 그리고 평생교육원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