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과천제이드자이,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한지연 기자
입력 2020-02-17 11:0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과천제이드자이, 견본주택 오픈 일정에 맞춰 5일간 유튜브·실시간 방송 진행

  • 투기과열지구 공공분양…특별공급, 일반공급 청약자격 및 유의점 소개

[사진=GS건설 제공]


GS건설은 과천지식정보타운에 공급하는 과천제이드자이 견본주택을 사이버로 공개하기에 앞서 분양소장이 직접 출연하는 영상을 유튜브 채널인 '자이 TV'를 통해 공개한다고 17일 밝혔다.

GS건설 관계자는 "과천제이드자이 사이버 견본주택 오픈 당일인 21일 실시간으로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최근 코로나19 이슈로 사이버 모델하우스로는 고객이 정보를 얻는데 한계가 있을 것으로 보고 고객의 궁금증을 풀어주는 방식의 콘텐츠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자이TV채널에는 2월 셋째주 동안 약 5일간 과천제이드자이 특집 기획영상이 업로드된다.

17~20일에는 분양소장이 직접 출연해 청약과 관련된 제반 내용을 설명하는 영상이 공개된다. 기존 견본주택 내 상담석이나 평소 전화문의 등을 통해 자주 묻는 질문 등으로 영상을 기획했다.

이 영상은 일반공급과 신혼부부 특별공급, 생애최초 특별공급, 그 외 특별공급 등 4편으로 나누어서 청약자격과 유의점 등을 꼼꼼히 짚어준다.

과천제이드자이는 공공분양이기 때문에 특별공급 물량이 대부분이고, 민간분양에 비해 청약조건이 까다롭다.

GS건설 측은 작년 분양한 개포프레지던스자이와 대구 신천센트럴자이의 부적격자 당첨비율이 각각 13%, 20%에 달해 해당 영상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견본주택 문을 여는 21일에는 실제로 방문하는 것과 비슷한 느낌을 살리기 위해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실제 견본주택 도우미와 함께 평면을 둘러보면서 설명을 하거나, 고객들의 질문을 실시간으로 받아 응대한다.

한편, 과천제이드자이는 경기 과천시 과천지식정보타운 S9블록에 들어서며, 지하 2층, 지상 최고 25층, 7개 동, 전용면적 49~59㎡, 총 647가구로 조성된다.

전용면적 별로 ▲49㎡A 104가구 ▲49㎡B 127가구 ▲59㎡A 224가구 ▲59㎡B 3가구 ▲59㎡C 187가구 ▲59㎡T 2가구 등으로 전 평형 소형이다.

유튜브 라이브 방송은 미리 '자이TV' 구독 및 알림을 설정한 구독자에게 방송시간에 맞춰 알림 메시지가 띄워지며, 구독자들은 실시간 스트리밍을 통해 편리하게 시청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