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 오디세이 스트로크랩 블랙 퍼터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동훈 기자
입력 2020-02-19 15: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캘러웨이가 스트로크랩 블랙퍼터를 출시했다.
 

오디세이 스트로크랩 블랙 텐 퍼터[사진=캘러웨이골프 제공]


캘러웨이골프는 2월19일 공식 채널을 통해 “그 어떤 퍼터도 따라올 수 없는 관성모멘트를 지닌 오디세이 스트로크랩 블랙 퍼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퍼터는 무게 재배치와 혁신적인 샤프트로 밸런스를 높여 일관된 템포를 제공한다. 샤프트는 특이하다. 그라파이트와 스틸을 결합한 랩샤프트를 채용했다. 기존 샤프트보다 40g 가볍다. 줄어든 무게는 헤드와 그립에 분배돼 퍼트시 안정감을 느낄 수 있다.

기존 제품과의 가장 큰 차이점은 마이크로힌지스타인서트 기술이다. 즉각적인 볼 구름으로 인한 최상의 스피드와 컨트롤을 유지하면서 선수들이 가장 선호하는 타구감과 타구음을 완벽하게 재현했다. 지난 9일 유러피언투어 ISPS한다빅오픈에서 생애 첫 승을 거둔 이민우(호주)도 이 제품을 사용 중이다.

오디세이스트로크랩 블랙 퍼터는 말렛 8종, 블레이드 3종 등 11종의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그립도 두 가지 종류가 준비됐다. 일반과 오버 사이즈로 나뉜다. 이 중 대표 모델은 이민우가 사용한 텐과 버드오브프레이 두 가지다. 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퍼터커버 홀더와 디보트 툴을 겸할 수 있는 사은품을 제공한다.

캘러웨이골프 관계자는 “오디세이 스트로크랩 블랙 퍼터의 모델인 텐과 버드오브프레이는 기존 퍼터에서는 볼 수 없었던 높은 관성모멘트와 프리미엄 한 외관까지 모두 갖춘 역작”이라며 “이 퍼터를 통해 차원이 다른 스트로크를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