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즈 스터디센터, '야너두' 이벤트 진행..."2500만원 장학금 지원"

국내 프리미엄 독서실 브랜드 '토즈 스터디센터'는 이용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의 꾸준한 매출 증대를 도모하기 위해 '야너두' 이벤트를 지난 2월부터 진행하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야너두' 이벤트는 총 2500만원 상당의 장학금과 경품을 토즈 본사에서 전액 지원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야너두’ 이벤트는 토즈 스터디센터, 토즈 스터디랩에서 1개월 이상 등록한 회원이라면 모두 응모코드를 발급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 시 등록 개월 수만큼 행운권이 자동 응모된다.

공정한 추첨을 통해 1등 10명에게는 100만원 장학금이, 2등 30명에게는 2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3등 40명에게는 토즈 금액권 10만원권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4,5등 총 180명에게 추가로 토즈 금액권 5만원권과 스타벅스 1만원 상품권이 선물로 제공된다.

3월 초까지 약 1만 5000명의 고객이 응모를 완료했다. 해당 이벤트는 3월 말 응모가 종료되며, 오는 4월 초 당첨자 발표 예정이다.

토즈 이벤트 기획 담당자는 "이번 장학금 이벤트는 토즈를 사랑하는 전국 고객분들과 점주님들의 믿음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고객님들께 좋은 환경과 더 많은 혜택을 드리고, 점주님들의 매출 증대에 도움이 되도록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

토즈 스터디센터는 최근 시장과 고객의 니즈에 발맞춰 신규 브랜드인 '토즈 스터디카페'를 런칭했다. 토즈는 이번 스터디카페 론칭을 위해 키오스크 모델을 개발하는 등 변화를 시도했다. 토즈 스터디카페는 3월 내 신규 초기 10호점 계약 시 500만원에 상당하는 창업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토즈 스터디센터]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