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 '요즘 뭐 먹지' 개그맨 김재우와 함께 식품전문 콘텐츠 차별화 시도

SK스토아가 새로운 소비 트렌드에 맞춘 트렌디한 식품 전문 프로그램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SK스토아는 7일 오후 라이프 스타일 변화와 무엇을 먹을지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실생활 소비의 해답을 제안하는 컨셉의 '요즘 뭐 먹지' 프로그램 첫 방송을 시작해 취급고 100% 달성했다고 8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요즘 뭐 먹지'는 '가성비(가격대비성능)'와 '프리미엄' 모두를 고려할 뿐만 아니라, 어쩔 수 없이 가정에 있는 시간이 늘어나는 요즘 관심사인 푸드소비 트렌드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수 있도록 운영할 예정이다.

SK스토아는 ‘리얼리티 식품 전문 프로그램’ 컨셉으로 개그맨 김재우를 새롭게 영입해 SK스토아 안방마님 격인 유재연, 김서란 쇼호스트와 총 3명이 진행을 맡았다. 해당방송에서는 SK스토아만의 차별화된 전문프로그램 방송답게 고객이 원하는 먹거리 상품에 대한 차별화된 단독구성 및 특별 혜택, 요리장면의 고속촬영기법을 활용한 ASMR 식감 영상, 집에서 꼭 필요한 요리방법 실생활 리뷰 등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며 기존 홈쇼핑 프로그램과 차별화한다는 전략이다.

SK스토아는 '요즘 뭐먹지'에서 한달 간 해당 프로그램 상품을 구입하고 적립금 쿠폰을 신청하는 모든 고객에게 20% 적립금(신청필수, 최대 5만원)을 지급할 계획이다.

노연희 SK스토아 리빙2팀 팀장은 "트렌드가 빠르게 변화하면서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 수 있는 상품력이 중요해졌다"며 "개그맨 김재우와 새롭게 시작하는 '요즘 뭐먹지'를 통해 독보적인 할인·특별 구성과 같은 합리적 쇼핑 혜택을 통해 고객의 니즈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요즘 뭐 먹지' 소개 이미지[사진=SK스토아]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