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약사 유튜버 '약쿠르트' 사생활 논란… 롯데마트·이마트·홈플러스 휴무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조득균 기자
입력 2020-05-03 09:1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이미지 확대
Previous
  • 9 / 9
  • 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신규 확진자는 총 1만780명으로 집계됐다. 중앙방역대책본부(방대본)는 지난 2일 0시 기준 코로나19 확진자가 전날 0시보다 6명 증가했다고 밝혔다. [사진=연합뉴스]

    ▶유명 약사 유튜버 약쿠르트에 대한 2차 사생활 폭로가 나왔다. 지난 2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안녕하세요 약사 유튜버 ㅇㅇㅇㅇ 2차 피해자입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게시됐다. 해당 게시글의 글쓴이는 폭로 글을 작성한 이유에 대해 "첫 번째 여성과 자신 이외에 추가 피해자가 있을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5월 첫째 주 일요일인 3일은 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 등 대형마트 업체 대부분 점포가 정상 영업한다. 코스트코도 이날 문을 연다. 유통산업발전법에 따르면 국내 대형마트는 월 2회 의무적으로 휴업한다. 국내 대형마트 휴무일은 매월 둘째, 넷째 일요일이다. 이에 따라 5월엔 오는 8일과 22일이 대부분 점포 휴무일에 해당한다.

    ▶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신규 확진자는 총 1만780명으로 집계됐다. 중앙방역대책본부(방대본)는 지난 2일 0시 기준 코로나19 확진자가 전날 0시보다 6명 증가했다고 밝혔다. 신규 확진자 6명은 모두 해외유입 사례로 잠정 집계됐다. 지역 발생 사례는 없었다. 지난달 30일에도 지역 발생 신규 확진자가 나오지 않았다.

    ▶유도 올림픽 은메달리스트 출신 왕기춘씨가 미성년자 성폭행 혐의로 구속됐다. 대구지방경찰청에 따르면 왕씨 사건은 지난 3월 16일 대구수성경찰서에 고소장이 접수돼 수사가 진행됐다. 경찰은 추가적인 수사를 한 뒤 내주 중에 사건을 검찰에 송치할 예정이다. 왕씨는 2008 베이징올림픽 유도 73kg급에 출전해 은메달을 목에 걸었다.

    ▶분양 성수기인 5월에 들어서자 전국에서 약 7만4000여 가구 분양이 쏟아질 예정이다. 코로나19 여파로 일정이 밀렸던 물량과 총선 이후 본격적으로 분양에 나서는 단지들이 줄을 이을 전망이다. 부동산114에 따르면 5월 전국에서 분양하는 아파트는 7만4018가구로 지난해 같은 기간 분양 물량인 4만1297가구보다 약 79%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