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겨 퀸 김연아 선수를 TS모델로 발탁한 TS트릴리온이 GS홈쇼핑에서 오는 14일 오후 1시 40분 ‘TS쿨샴푸’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TS트릴리온은 이번 상품에 대해 “시원한 쿨링감으로 종일 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TS쿨샴푸’의 장점이다”고 설명했다. 이번 패키지는 기존 샴푸 패키지와 마찬가지로 500g 4개, 100g 4개, 6g 4개로 구성되며 판매가는 6만 9900원이다.
‘TS쿨샴푸’에는 두피와 모발의 건강을 도와주고 최적의 컨디션을 유지하도록 해주는 두 가지 특허 성분이 포함돼 있다.
KC피부임상연구센터를 통해 인체적용시험을 한 결과 두피, 온도 감소와 두피 유분 감소에 도움이 됐다는 사실도 입증됐다. 실리콘, 파라벤, 인공색소 등 걱정 성분 15가지가 무첨가됐고, 피부 안전성 테스트를 통해 무자극도 입증했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이제 곧 여름이다. 여름철에는 외부 활동이 잦아지고 두피에 유분과 땀 분비가 많아 끈적거림을 많이 경험하게 된다”며 “이에 TS쿨샴푸는 TS만의 특허 성분을 포함했고 식물유래 추출물과 에센셜 오일을 사용했기에 여름철 두피에 시원한 청량감을 유지한 채 하루 일상을 상쾌하게 지낼 수 있도록 해준다”고 설명했다.
이어 “TS쿨샴푸는 지성 두피와 지성 모발을 가지신 분이나 두피에 과다 각질 및 두피 열감 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과 끈적이는 땀과 피지에서 벗어나고 싶으신 분들에게 적극적으로 추천하고자 홈쇼핑에 론칭을 하게 됐다”며 “그동안 국내외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스트레스와 갑갑함을 TS쿨샴푸로 조금이나마 시원하게 해결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