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수성범물 지역의 새아파트 '수성범물 일성트루엘 레전드'가 주목받고 있다.
해당 단지는 대구광역시 수성구 범물동 859-1번지 일원에 전용 71㎡, 84㎡ 중소형 타입 총 158가구로 구성된다.
가장 큰 장점은 대구 랜드마크로 개발되는 대구대공원과 법조타운 이전예정인 연호지구 조성계획, 스마트시티로 조성된 수성알파시티 등 수성구 개발의 수혜를 받을 수 있는 단지라는 점이다.
용지봉, 진밭골 등 수성구의 쾌적한 자연을 바로 옆에 두고 있으면서도 도시철도 3호선 용지역에서 약 250m 거리에 위치한 역세권으로 수성구의 도심인 수성교, 만촌네거리, 라이온즈파크 등을 10분대 거리로 움직일 수 있다.
설계도 차별화했다. 각 동 최상층을 복층 테라스 펜트하우스로 설계했고, 지형적 차이를 이용해 주출입구와 지하주차장을 연계시켜 지상에 차가 없는 안전한 아파트로 조성했다. 84㎡A타입의 경우 알파룸을 전면에 배치함으로써 공간을 더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분양관계자는 "수성범물은 2005년 신축 아파트 분양 이후 지난해 수성범물 코오롱하늘채 분양 이전까지 분양이 없었던 지역으로 새 아파트에 대한 문의가 많은 지역"이라며 "그동안 범물동에 없었던 혁신평면으로 계획되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을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