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파부터 종합편성채널, 케이블, 위성방송까지! 채널도 많고 TV 프로그램은 더 많다. 오늘도 리모컨을 쥔 채 쏟아지는 방송 콘텐츠에 혼란을 겪고 있다면 '오늘밤 채널고정' 코너를 주목하자.
오늘 전파를 타는 프로그램 중에서도 가장 '핫한' 방송만 추려 관전 포인트까지 톺아보는 '오늘밤 채널고정'은 당신의 TV 길라잡이로 활약할 예정! 오늘(16일) 소개할 방송은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이다.
'놀면 뭐하니?'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니?"라고 말하는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시작된 릴레이 카메라. 고정 출연자 유재석이 릴레이와 확장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유고스타·유산슬·라섹·유르페우스·유DJ뽕디스파뤼·닭터유 등 '유(YOO)니버스'를 구축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번 방송에서 김태호 PD와 유재석은 가요계 레전드를 소환해 혼성 그룹을 결성하겠다는 큰 포부를 드러낸다. 레전드 이효리에 이어 비를 소환해 '여름X댄스X유재석' 프로젝트에 기대를 더할 예정이다.
트로트 열풍을 일으킨 유재석은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자취를 감춘 혼성 그룹에 힘을 싣는다. 혼성그룹 전문가들이 '혼성그룹 활동이 드문 이유'를 진단한 가운데 유재석이 펼칠 새로운 도전에 관심이 집중됐다.
오늘 방송에서는 '댄스 음악' 열풍을 일으켰던 비가 소환된다. 타이틀곡 '깡'으로 온라인 유행을 선도한 그는 유재석과 깜짝 듀오를 결성해 듀스와 클론, 벅을 소환한 듯한 케미를 뽐낸다고.
지난 예고에서 비는 "1일 3'깡' 해야 한다. 아침 먹고 '깡' 점심 먹고 '깡' 저녁 먹고 '깡''이라며 유쾌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오늘 방송의 관전 포인트는 가요계 레전드 비의 활약과 유재석과의 케미. 그리고 유재석과 혼성 그룹을 이룰 멤버 찾기다. 이효리를 시작으로 유재석과 한 팀을 이루면 좋은 멤버를 추천하고 기대하는 분위기. 과연 올여름을 강타할 혼성 그룹이 탄생할지, 코로나19로 지친 시청자들에 에너지와 흥을 선물할 '썸머송'에 벌써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레전드 비와 유재석의 만남은 오늘 오후 6시 30분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