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가운데 중앙고시학원 와우에듀가 9급 사회복지직 공무원과 보호직 공무원 시험을 한 번에 대비할 수 있는 '사회복지∙보호직 합격패스'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3200여 명의 공무원 합격생을 배출한 실강 기반 공무원 전문 인강서비스 와우에듀의 ‘사회복지∙보호직 합격패스’는 사회복지직과 보호직을 동시에 준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국가직과 지방직 시험을 모두 대비할 수 있는 일석이조 합격패스로 수험생들의 공무원 합격스토리 완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전문 커리큘럼으로 구성돼 있다.
수강과목은 △사회복지학 △행정법총론 △형사소송법 △국어 △영어 △한국사로 구성돼 있으며, 수업은 기본이론과 심화이론, 테마단과, 기출문제, 단원별 문제풀이, 실전 모의고사의 커리큘럼으로 단기합격에 최적화돼 있다.
아울러 사회복지∙보호직 합격패스는 '수강기간X2배' 이벤트를 통해 최장 12개월의 무료 연장 혜택을 제공해 12개월 상품의 경우 최대 24개월 동안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다. 수강료 그대로 기간만 연장해 수강할 수 있어 월 최저 수강료 2만원 대의 '갓성비' 합격패스로 공시생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와우에듀 사회복지∙보호직 합격패스를 수강하는 수강생에게는 최종합격 시 수강료를 환급해 주며, 필기시험 합격 시에는 공무원 면접 바이블 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2개 직렬에서 제공하는 전 과목 전 강좌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사회복지∙보호직 합격패스는 신규 촬영되는 강의(6개 과목+9명 교수님)에 대한 업데이트도 지속해서 제공한다.
강의는 PC와 모바일에서 모두 수강할 수 있으며, 강의를 다운로드 후 수강하거나 스트리밍 방식으로 수강할 수 있어 장소와 통신 환경에 구매 받지 않고 공부할 수 있는 인강 서비스를 제공한다.
와우에듀 '사회복지∙보호직 합격패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강의 신청은 와우에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