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내 운명' 박성광♥이솔이, 모두를 경악하게 한 신혼집의 정체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20-05-25 17:5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박성광VS이솔이, 숨 막히는 경제권 싸움···첫 부부싸움 '갈등' 최고조

오늘(25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정식 부부가 된 ‘박성광♥이솔이’의 신혼 생활이 전격 공개된다.

[사진= 너는 내운명 방송 캡처

최근 박성광♥이솔이 부부는 혼인신고를 마치고 본격적인 신혼 생활의 서막을 올렸다. 신혼집 입주 연기로 마땅한 거처가 없었던 두 사람은 임시로 마련한 신혼집을 찾아갔다. 전혀 예상치 못한 모습의 신혼집이 공개되자, 모두가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이솔이는 "이곳에서 쭉 지내도 되겠다"며 의외의 긍정적 반응을 보였다. 이에 MC들은 "정말 초긍정 기운이다", "리액션이 좋다"며 이솔이의 마인드에 감탄했다.

신혼 첫날의 수줍은 기류 속, ‘후진남’ 박성광이 결혼과 동시에 ‘직진남’으로 돌변하여 분위기를 180도 반전시켰다. 평소 부끄러워 아내 눈도 못 마주치던 그가 시도 때도 없이 과감한 스킨십을 남발하자, 원조 ‘직진녀’ 이솔이도 당황했다. 급기야 2세 계획까지 세우는 박성광의 달라진 모습에 MC 김구라는 “아주 적극적으로 잘한다”며 흡족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알콩달콩한 신혼을 즐기던 두 사람 사이에 심상치 않은 기류가 포착됐다. 경제권 문제로 대화를 나누던 두 사람. ‘통장 공개’에 대한 의견 대립이 점점 심해져 결국 감정싸움으로까지 번졌고, MC들은 “신혼 첫날인데 이거 지금 괜찮은 거냐”며 팽팽한 대치 상황의 심상치 않은 전개를 예고했다.

박성광♥이솔이의 살벌한 첫 부부싸움 현장은 오늘 밤 11시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