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가구, KBS2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제작지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오수연 기자
입력 2020-06-02 16:0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에몬스가구는 KBS2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 제작지원을 했다고 2일 밝혔다.

‘한 번 다녀왔습니다’는 바람 잘 날 없는 송가네의 파란만장한 스토리를 통해 사랑과 가족애로 따뜻하게 스며드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천호진, 차화연, 이민정, 오윤아, 이상엽 등 연기력을 갖춘 배우들이 대거 출연한다. 지난달 31일 방송에서는 전국 30.9%(닐슨코리아 제공)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번 드라마의 제작지원에 나선 에몬스가구는 극중 송가희(오윤아 분), 송다희(이초희 분)의 침실공간에 클레어 침실시리즈와 스타일리쉬 그레이 침실시리즈, 송나희(이민정 분), 윤규진(이상엽 분) 부부의 병원 진료실 로미앤쥴리S 책장 등 주요공간에 다양한 제품을 협찬했다.
 

극중 송가희(오윤아 분)의 침실을 꾸민 클레어 침실시리즈[사진=에몬스 제공]

송가네 첫째 딸인 송가희(오윤아 분)의 침실공간을 꾸민 클레어 침실시리즈는 복고풍의 엔티크 감성을 트렌디하게 풀어낸 제품이다. 옷장과 침대, 3단서랍장, 거울 등의 구성품목으로 프렌치스타일의 깔끔한 몰딩 디테일과 로맨틱한 라인의 손잡이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함께 지내는 아들 김지훈(문우진 분)을 위한 자녀방 가구 두잇 책상, 책장, 토미 의자도 같이 구성했다.

인생의 2막을 꿈을 위해 대학에 가겠다는 다짐으로 공부에 전념하는 막내 딸 송다희(이초희 분)의 침실공간에는 컨셉에 맞춰 싱글룸 스타일로 스타일리쉬 그레이 시리즈와 두잇 책장, 토미 의자를 배치했다. 스타일리쉬 그레이 시리즈와 두잇시리즈는 모듈형 제픔으로 싱글룸, 자녀방, 홈오피스 등 다양한 컨셉에 맞게 구성이 가능한 제품이다.

에몬스가구 관계자는 "앞으로도 시의적절한 제작지원 및 협찬(PPL) 활동을 통해 소비자에게 보다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가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