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창원 내곡 1지구에 들어서는 아파트 ‘창원 내곡 에듀카운티’가 공급을 앞두고 있다고 2일 밝혔다.
창원시 의창구 북면 내곡리 일원에 들어서는 에듀카운티는 규모 지하 1층~지상 25층, 63㎡ 2,057세대, 75㎡ 706세대, 84㎡ 292세대로 총 1차 3055세대가 공급될 예정이다.
아파트에는 광촉매기술을 적용해 미세먼지, 바이러스 등을 저감시켜주는 획기적인 친환경 아파트로 거듭난다.
에듀센터는 강남 대치동 시스템을 적용한 대규모 교육센터로 전문적인 직원이 체계적인 시스템 아래 관리하고 운영하며 교육센터 내에는 키즈카페와 놀이학습관, 체험학습관 등이 조성 될 예정이다.
더불어 창원 에듀카운티 아파트는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췄다. 내곡 도시개발지구 내 중심상업지구가 해달 아파트와 가장 근접하게 위치한다. 또한, 아파트 주변에 마금산 온천이 들어서 문화, 휴양 등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부동산 관계자들은 전망했다.
뿐만 아니라 해당 아파트는 교통개발 호재까지 겹쳤다. 북면 일대와 창원 중심지를 이어주는 약 5.4km 도로가 2021년 7월 개통을 목표로 현대산업개발 외 5개사가 함께 공사 진행 중이다. 완공 시 약 10분이면 경남도청에 도착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교통의 편의성, 접근성이 높아져 중심상업지구와 휴양시설인 온천을 아우르는 신도시 벨트가 형성되겠다.
한편, 창원 내곡 에듀카운티 홍보관은 오는 5일 창원시 성산구 롯데백화점 옆에 오픈을 앞두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