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전기차 '비전 EQS', 스타필드 하남서 만난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지윤 기자
입력 2020-06-06 03: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서 선보인 콘셉트카 전시

  • 전기차 '더 뉴 EQC' 시승 이벤트·기념품도 증정

스타필드 하남에서 진행 중인 '비전 EQS' 전시 행사장 모습. [사진=더클래스 효성 제공]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은 오는 10일까지 스타필드 하남 사우스 아뜨리움에서 콘셉트카 '비전 EQS'를 전시한다고 6일 밝혔다. 

'2019 프랑크푸르트모터쇼(IAA)'에서 처음 선보인 비전 EQS는 대형 럭셔리 전기 세단의 미래를 제시하는 콘셉트카다. 469마력 이상 출력과 77.5kg.m 상당의 토크를 갖췄다. 정지 상태에서 100km/h까지 도달하는 시간은 4.5초다. 1회 충전 주행거리가 최대 700km(WLTP 기준)에 이른다.

기념품도 증정한다. 방문객들은 비전 EQS와 함께 찍은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 후, 현장에서 키오스크로 사진을 출력하면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현장에서 전기차 '더 뉴 EQC'를 직접 타볼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많은 고객에게 벤츠가 추구하는 미래 모빌리티 전략의 철학과 가치를 전달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통해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한편 2003년부터 벤츠코리아의 공식 딜러사로 활동하고 있는 더클래스 효성은 강남, 구리, 동탄, 분당 정자, 송파, 스타필드 하남, 안양 평촌, 용인 수지, 천안, 청주 등 10개의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