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 글라스는 덴비 베스트셀러인 ‘헤리티지’ 특유의 파스텔톤에서 영감을 얻은 글라스 웨어 컬렉션이다. 일상에서 사용하기 좋은 스몰·라지 텀블러와 특별한 날을 장식해줄 레드·화이트 와인 잔, 샴페인 잔 등 총 5종으로 출시된다. 색상은 핑크·블루·그린·옐로우 등 4가지로 선보인다. 투명한 물방울 위에 물감 한 방울을 톡 떨어트린 듯한 그라데이션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에 출시된 제품들은 유리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식기세척기 사용도 가능한 수준의 견고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컬러 글라스 컬렉션은 언택트 트렌드에 맞춰 SSG닷컴·AK몰·갤러리아몰 등 백화점 온라인몰과 덴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먼저 공개된다. 이를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온라인 단독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해당 기간 신제품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덴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구매 고객들에게는 홈카페에 제격인 ‘카나슈 슈가스틱’을 추가로 증정한다.
덴비코리아 관계자는 “홈카페·홈술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소비자들의 요구에 부합하고자 덴비 특유의 모던하면서도 감각적인 글라스 웨어를 선보이게 됐다”며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된 만큼 덴비의 청량감 가득한 컬러 글라스로 시원한 여름 홈카페를 연출해보는 것도 좋겠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