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이혜경 지제영신4bl지역주택조합장 "전국 지주택사업의 본보기 만들 것"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강우석 기자
입력 2020-06-17 17:2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설명=지난달 28일 평택 지제영신4bl지역주택조합의 착공식 현장 모습.]



최근 평택의 지제영신4bl지역주택조합의 착공식이 있었다. 이 조합은 2016년 하반기부터 분양을 시작해서 2017년 설립인가를 취득했으나, 2019년 8월까지 사업진행이 지지부진하던 상태였다.

하지만 이혜경 조합장이 취임한 후 두달만에 100% 토지소유권을 확보했고, 지난해 10월 사업승인을 획득했다. 지난해 12월에는 시공사가 현대건설로 변경돼 실내외 디자인 및 마감재가 한층 업그레이드 됐다.

이혜경 조합장은 "지역주택조합 사업이 내집 마련의 사업인 만큼 모든 일을 오직 조합원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판단하고 있다"면서 "단 하나의 부정한 사례도 발생하지 않도록 가장 투명하고 공정한 방법으로 사업관리에 헌신하겠다"고 말했다.

지제영신4bl지역주택조합은 단지 옆에 초등학교는 물론 평택 최고의 명문학교로 손꼽히는 평택여자고등학교와 세교중학교가 인접하고, 공원이 자리 잡고 있다.

단지를 중심으로 위 아래로 8차선 직선도로가 개통됐으며, 지제역과 1㎞정도 떨어져있다. 지제역은 전철 1호선과 수서발 SRT가 정차하고, 강남으로 순환하는 M버스가 있으며, 2024년부터는 수원발 KTX가 정차할 예정이다.

단지 인근에는 이마트 등 생활 편의시설이 있고, 오는 9월 개장예정인 안성스타필드도 10분거리에 위치한다. 이외에도 평택관광단지 조성, 평택항 개발사업등이 활발히 진행중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