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 관절 건강기능식품 천관보, 드라마 제작협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조득균 기자
입력 2020-06-22 13:5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현재 전체 시청률 1위로 고공행진 중인 KBS2 주말드라마(한 번 다녀왔습니다)에 종근당건강 관절 브랜드 '천관보'가 제작협찬을 지원했다. '한 번 다녀왔습니다'는 바람 잘 날 없는 송가네의 파란만장한 스토리로, 이혼으로 인한 세대간 갈등을 극복하고 애틋한 사랑으로 가족 구성원이 다시 뭉치는 따뜻한 가족드라마다.

천호진을 비롯해 차화연, 이민정, 오윤아, 이상엽 등 뛰어난 연기력을 갖춘 배우들이 출연한다. 연출의 이재상 감독은 "어렵고 힘든 세상에 부담없이 볼 수 있는 즐겁고 유쾌한 우리네 이야기"로 드라마를 설명했다. 지난 14일 방송분은 전국 31.6% (닐슨코리아 제공, 전국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20일 방영 회차에서 치수 역의 안길강씨가 종근당건강의 프리미엄 관절 건강제품인 ‘천관보’를 섭취하는 장면이 등장했다.

천관보는 관절 통증과 골다공증 발생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는 세가지 영양성분이 한번에 담겨있다. 여기에 우리 몸에 대부분을 차지하는 물질이 수분인 것을 고려해 액상형으로 만들어 체내 흡수율도 챙겼다. 여기에 하루 두 포로 관절 건강에 필수적인 영양소도 가득 담아 간편하게 마실 수 있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이러한 영양소인MSM(황)과 NAG(N-아세틸글루코사민)에 ‘관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 이라고 기능성을 인정했다.

천관보의 주요성분인 MSM은 황 성분으로 관절을 구성하는 콜라겐을 만드는데 쓰인다. 제품에는 일일 섭취량 최대치(2000mg)가 함유돼 있다. NAG는(N-아세틴글루코사민) 굴이나 게 껍데기의 최종 분해 산물로 만든 아미노당으로, 연골을 구성하는 필수 성분이다.

NAG는 특히 기존 글루코사민 대비 흡수율이 3배 높은 영양소이기도 하다.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는 칼슘과 현대인에게 부족한 비타민D도 함유했다. 거기에 선인들의 지혜를 바탕으로 엄선하여 선별한 27가지 전통 소재(부원료)까지 더한, 종근당건강의 정성이 담긴 제품이다.

천관보는 23년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종근당건강의 오랜 연구를 통해 개발했다. 관절과 연골 관리가 필요한 분, 관절과 연골의 원활한 움직임을 원하시는 분, 골다공증 발생 위험이 있으신 분, 관절을 자주 사용하시는 분 등에 권할 만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