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글라스, 여름 맞이 ‘글라스락 텀블락’ 신제품 4종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오수연 기자
입력 2020-06-22 18: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글라스락 텀블락 신제품 '옥타곤 텀블러' [사진=삼광글라스 제공]

삼광글라스는 여름철을 맞아 자사의 텀블러 전문 브랜드 ‘글라스락 텀블락’의 신제품 4종을 출시하고, 출시를 기념해 공식몰에서 이달 말까지 텀블러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무더운 날씨로 음료 수요가 높아지는 계절을 맞아 다양한 음료 용기를 찾는 소비자들의 선택폭을 넓히고 일회용 플라스틱 컵 대신 텀블러 사용을 더욱 확대하고자 기능성과 편리함을 갖춘 다양한 라인업으로 선보였다.

‘플레인 텀블러’, ‘플레인 머그텀블러’, ‘옥타곤 텀블러’ 등 텀블러 라인 3종과 800ml 용량의 ‘플레인 보온·보냉 주전자’로 구성됐다. 전 제품에 고급 소재로 꼽히는 스테인리스 스틸 304 소재를 사용해 내식성을 갖춰 위생적이며, 안전하고 견고해 보다 오래 사용할 수 있다.

‘글라스락 텀블락 플레인 텀블러’와 ‘플레인 머그 텀블러’는 넓은 입구와 그립감을 높인 바디 디자인으로 편의성과 휴대성, 위생성을 동시에 높였고, ‘글라스락 텀블락 옥타곤 텀블러’는 심플하고 모던한 8각형 디자인으로 만들어져 뛰어난 그립감과 세련미가 돋보이는 텀블러다. ‘글라스락 텀블락 플레인 보온·보냉 주전자’는 다섯 잔 분량인 800ml의 용량을 슬림한 디자인에 담아내 공간 효율을 높이고 인체공학적 손잡이, 레버형 버튼으로 편리성을 더했다. 스테인레스 스틸 304 소재에 안전내벽과 외벽 사이를 진공 처리한 더블월(Double Wall) 방식으로 단열효과가 탁월해 최대 12시간 보온, 24시간 보냉이 가능하다.

이번 출시를 기념해 글라스락 공식몰에서는 6월 말까지 텀블러 기획전을 실시한다. 텀블락 신제품을 최대 43% 할인된 금액에 판매한다.

임광빈 삼광글라스 생활용품사업본부 상무는 “지난해 선보인 ‘텀블락 스포티 핸들 텀블러’에 이어 여름을 맞아 더 많은 고객들이 라이프스타일과 니즈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텀블러 라인업을 확대했다”며 “위생성과 편리성, 디자인 만족도를 높인 글라스락 텀블락의 다양한 제품들이 일회용 플라스틱 용기 사용을 줄이고 건강한 여름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