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찬열' 인기 입증... 네이버 오디오시네마 라이브 ‘좋아요’ 역대 최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명섭 기자
입력 2020-06-25 08:3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네이버 오디오클립은 오디오 시네마 론칭을 기념해 진행한 엑소 찬열의 라이브에 1700만 좋아요 수를 기록, 역대 최다 라이브 좋아요 수를 달성했다고 25일 밝혔다.

찬열은 네이버 오디오클립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귀로 듣는 영화 ‘두근두근두근거려’의 남자 주인공 배수구 역을 맡아 팬들과 소통하는 자리를 가졌다. 1시간동안 진행된 '찬열과 함께 두근두근 라이브'에서 녹음 과정에서의 에피소드를 공개하고, 참가자들의 다양한 질문에 답하는 시간을 보냈다.

이날 행사에는 좋아요 수 약 1700만을 비롯해 역대 최다 누적 재생수를 달성하는 성과도 이뤘다. 라이브가 진행되는 동안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0대 기준 1위를 기록하며 찬열의 인기를 입증했다. 참가자들은 ‘찬열 목소리 때문에 귀가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었다’, ‘끝나고 난 후에는 다시듣기가 언제 나오는지 궁금하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일주일간 진행된 네이버 오디오클립 오즐 위크에서는 오디오 시네마 ‘두근두근두근거려’, ‘그대 곁에 잠들다’, ‘남과 여’ 3편의 풀버전이 공개됐다. 배우 이제훈, 유인나 주연의 웹소설 원작 영화 ‘그대 곁에 잠들다’는 특별한 목소리에 얽힌 남녀의 동거 로맨스다. 또한 배우 김동욱, 강소라 주연의 웹툰 원작 영화 ‘남과 여’는 솔직한 20대의 사랑과 이별 이야기 이야기를 담았다.

‘두근두근두근거려’는 공개한지 하루 만에 재생수 20만을 돌파하는 등 세 작품의 일주일간 누적 재생수는 70만을 돌파하며 인기를 끌었다.

한편 네이버 오디오 시네마는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서비스로 시간과 장소에 제약 없이 청각으로 영화를 즐길 수 있다. 인기를 끌었던 네이버 웹툰 또는 웹소설을 원작으로 만들어지며 대한민국 대표 배우들과 베테랑 음악감독들이 함께했다.


 

지난 18일 엑소 찬열(왼쪽)과 함께한 네이버 오디오클립 오디오시네마 라이브 현장[사진=네이버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